1,117 0 0 6 10 0 9년전 0

설교의 화장을 지우자

2015년도 들어와서 지역 목회자들 설교학 세미나에서 설교의 화장을 지우자 주제를 가지고 강의한 내용입니다. 오늘날 성도들이 너무나 인공 조미료가 너무 많이 양념되어 있는 설교를 듣다보니 입맞이 변해 참된 진리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못하는 안타까운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예수님의 본질을 전하지 못하고 너무 화장 시켜 예수님을 성형 시키는 일까지 생긴것 같습니다. 프랑스 시인 장 콕도(JEAN Cocteau) 의 시 가운데 뱀이란 시가 있는데 그 내용이 단 두자이다 길다 너무나 단순한 미학 진리를 우리에게 주는 교훈을 우리는 ㄱ볍게 생각해서는 안되겠다. 어떻게 하면 단순하고 깨긋하고 진실되게 진리를 증거 할까 생각하고 연구 할 때에 설교의 화장을 지우자는 강의를 하게 되었다 2천원으로 누구..
2015년도 들어와서 지역 목회자들 설교학 세미나에서 설교의 화장을 지우자 주제를 가지고 강의한 내용입니다.
오늘날 성도들이 너무나 인공 조미료가 너무 많이 양념되어 있는 설교를 듣다보니 입맞이 변해 참된 진리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못하는 안타까운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예수님의 본질을 전하지 못하고 너무 화장 시켜 예수님을 성형 시키는 일까지 생긴것 같습니다.

프랑스 시인 장 콕도(JEAN Cocteau) 의 시 가운데 뱀이란 시가 있는데 그 내용이 단 두자이다 길다 너무나 단순한 미학 진리를 우리에게 주는 교훈을 우리는 ㄱ볍게 생각해서는 안되겠다.

어떻게 하면 단순하고 깨긋하고 진실되게 진리를 증거 할까 생각하고 연구 할 때에 설교의 화장을 지우자는 강의를 하게 되었다 2천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다운받아 보게 하였다.
저자소개
경기개혁신학 연구원 원장(학장)/ 경신 성경신학 교수
로고스 성경연구원 설교학 교수
Apmi and hayfield university 성경신학. 설교학 교수
천천만만 사명자 훈련원 원장/천천만만 사명자 출판사 사장
커밍교회(Coming Church) 담임목사
총회 신학교 개신원 77회 졸업
USA hayfield university 명예 신학 박사
jean C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